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07
아이즈 개통 관련3월에 아이즈로 개통하려다가 불량 유심으로 인해 고생해서 타사로 번호이동하였는데 4월 sk 요금제가 잘나온거 같아 다시 아이즈로 변경하려고 합니다.3월 22일에 타사 번호이동으로 개통하였는데 중립번호이동은 어떻게 처리해야 하나요?
1
0
안녕하세요.아이즈모바일니다. 번호이동 개통은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기간이 3개월이 안되신 분들은 개통이 안됩니다. 단 개통 후 14일 이후 부터 3개월 이전 가입자 번호이동은 중립기관에 고객님의 신분증을 제출해서 번호이동 개통승인요청 후 승인이 완료 되어야 개통전산에 개통이 처리됩니다. 위 사항은 사전에 진행할 수 없으며, 접수 후 개통 진행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되면 해당 내용을 중립기관 신청서 알림톡을 보내드리며, 알림톡 내용을 잘 보시고 안내 내용에 맞게 신분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