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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제안해봐
2023-04-14
통신사 수정 요청4월 12일 유심침 받았습니다. 개통 요청이라고 하는데, 사용중인 통신사 확인 후 정보 수정 부탁드린다고 문자를 받고 진척이 없습니다.통신사 KT 맞는 것 확인했고 수정요청도 카카오톡으로 온 url에 따라 KT라고 기입했습니다. 수정요청에 따라 수정했음에도 불구하고 1시간뒤에 또 사용중인 통신사 확인 후 정보 수정하라고 문자왔습니다.그렇다고 상담원 연결이 되는 것도 아니고 빨리 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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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 확인이 되지 않으면 전산에서 개통 진행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혹시 사용중인 통신사가 알뜰폰 사업자의 KT망을 사용중이시면 알림톡에 예시로 적어드린 것처럼 "KT알뜰폰, 알뜰폰회사명"으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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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kt입니다. 알뜰폰 망이 아니라 다 알고 적었습니다. 도대체 뭐가 문제입니까 해당 url로는 이미 수정 요청된 사항이라고 재접속이 안됩니다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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