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14

    통신사 수정 요청
    4월 12일 유심침 받았습니다. 개통 요청이라고 하는데, 사용중인 통신사 확인 후 정보 수정 부탁드린다고 문자를 받고 진척이 없습니다.통신사 KT 맞는 것 확인했고 수정요청도 카카오톡으로 온 url에 따라 KT라고 기입했습니다. 수정요청에 따라 수정했음에도 불구하고 1시간뒤에 또 사용중인 통신사 확인 후 정보 수정하라고 문자왔습니다.그렇다고 상담원 연결이 되는 것도 아니고 빨리 좀 부탁드립니다. 

    • 2023-04-1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이용중인 통신사 확인이 되지 않으면 전산에서 개통 진행이 안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혹시 사용중인 통신사가 알뜰폰 사업자의 KT망을 사용중이시면
      알림톡에 예시로 적어드린 것처럼 "KT알뜰폰, 알뜰폰회사명"으로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4-14

      그냥 kt입니다. 알뜰폰 망이 아니라
      다 알고 적었습니다.
      도대체 뭐가 문제입니까
      해당 url로는 이미 수정 요청된 사항이라고
      재접속이 안됩니다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