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14
정보불일치로 개통지연아래와 같이 문자 받았습니다.고객센터 통화 계속 시도중이나 안되어 1:1문의 남기고 여기도 글 올리니 빠른 연락 바랍니다.[Web발신][아이즈모바일]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입니다.신청하신 접수개통건이 정보 불일치로 개통지연되고 있습니다.당일 미연락시 개통취소 예정이오니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0
2023-04-15
토요일이라 안하실줄 알았더니 14:32경 중립번이 서류제출 카톡이 왔었는데, 좀전에 확인해서 보냈습니다. 메시지 확인전에 다른 연락처로 카톡이 와서 링크 눌렀더니 lte무전기 개통요청전환완료 화면이 나오던데, 정상 개통이 진행되고 있는건지 꼬인건지 확인부탁드립니다.
2023-04-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최근 프로모션 접수건이 많아서 주말에도 개통센터 구성원들이 출근을 해서 개통 진행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기간이 3개월이 안되어서 번호이동 중립기관에 승인을 받아야 개통이 가능하여 토요일 고객님께서 접수시 남겨주신 비상 연락처로 신분증을 요청드린걸로 확인 됩니다. 토요일에는 중립기관이 업무를 진행하지 않아서 금일(월요일) 중립기관에 승인을 받아서 개통해드리겠습니다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하며,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