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14

    통신사 수정에 따른 개통보류에서 개통요청 전환
    1. 가입 당시 정확히 알뜰폰 기존 단말 KT라고 기입하였음. (제발 KT알뜰폰, KT 알뜰폰망 은 정확히 기입바랍니다 라는 같은 말 반복은 하지마세요)2. 그럼에도 통신사 확인불가하다고 하여 알림톡으로 KT라고 정확히 수정 요청하였음.3. 그럼에도 여전히 개통보류 상태입니다.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직접 아이즈모바일 본사로 찾아가면 되겠습니까? 상담원 연결은 안되고 개통문의는 1:1 문의로 하라면서 1:1 문의는 답변도 안하고 제발 제발 메뉴얼 같은 답이 아니라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

    • 2023-04-1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이전통신사 문제로 개통이 보류 되어 있던 부분은 확인이 완료 되어 개통센터 금일 개통
      전달 완료 하였습니다.

      개통상담사가 상담내용에 대해서 잘못 이해하고 개통 보류로 변경해놓은것 같습니다.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접수건은 오늘 중 개통되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순차적인 개통으로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하며,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