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 수정에 따른 개통보류에서 개통요청 전환
1. 가입 당시 정확히 알뜰폰 기존 단말 KT라고 기입하였음. (제발 KT알뜰폰, KT 알뜰폰망 은 정확히 기입바랍니다 라는 같은 말 반복은 하지마세요)2. 그럼에도 통신사 확인불가하다고 하여 알림톡으로 KT라고 정확히 수정 요청하였음.3. 그럼에도 여전히 개통보류 상태입니다.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직접 아이즈모바일 본사로 찾아가면 되겠습니까? 상담원 연결은 안되고 개통문의는 1:1 문의로 하라면서 1:1 문의는 답변도 안하고 제발 제발 메뉴얼 같은 답이 아니라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