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17

    서류상 개통은 된거 같은데 핸펀은 개통이 안되네요
    토요일 오전 10시 이전 통신사 해지가 되어 유심 교체후 개통확인을 했는데 개통이 안되었다고 나오네요정보란에는 이통사 이동은 된것으로나오는데 유심을 다른폰에 넣어도 재부팅을 해보아도 안도네요 확인부탁해요

    • 2023-04-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4-17

      이미 skt 단말기로 해봤는데 안됩니다
      전산등로ㄱ해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