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17

    셀프개통 실패 후 취소처리 후 다시 신청
    안녕하세요 이번에 알뜰폰에 새로 입문하게 된 입문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이번에 KT쪽으로 먼저 유심을 구입하고 배송 받은 후 셀프개통을 오늘 오전에 진행하였다가 셀프개통이 실패가 되었고 일반개통으로 넘어가달라는 문구를 보고 셀프개통 신청했던걸 취소 후 다시 동일 요금제로 일반개통을 신청하였는데 아직까지 아무런 답변이나 안내문자도 받지 못한 상태인데 혹시 제가 대처를 잘못했던 걸까요.,,..?? 이미 기존 요금제가 해지되어있는 상태인데 이 상태에서 그냥 가만히 센터쪽에서 개통을 해주기를 가만히 기다리고 있어야되는건가요..? 아니면 제가 따로 별도로 조치를 취해야하나요? 

    • 2023-04-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확인된 내용으로는 이전 통신사에서 90일 이내에 번호이동을 신청하셔서
      별도로 중립기관을 통해 번호이동 제한 해제조치를 하여야 번호이동에 신청되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KTOA홈페이지를 통해서 번호이동 제한 해제를 진행하신 뒤 셀프개?에 다시 시도해보시거나
      상담사 개통을 기다려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 확인해본 결과 이전 통신사는 현재 해제된 상황이 아니라 이전에 사용하시던 유심 그대로 이용하시면서 기다려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