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17

    아이즈 유심 인식 불량의 件
    아이즈모바일에서 새로 개통한지 3개월 하고도 절반이 지난 시점인 4월 3일부터 현재까지 유심인식이 안 되고 있습니다.폰은 메인회선인 이것 하나 뿐이고, 당장 출근은 해야하고, 데이터 차단에 전화/문자 모두 차단되니 평일에 고객센터쪽으로 연락도 못 하고.그렇다고 1:1 문의에 글을 올려도 답변 없이 잠수만 타고.미칠 노릇입니다.이젠 시간이 깨나 흘러 PC카톡같은 대체 메신저와 사무실 전화기로 급한 연락 빵꾸 메우는 것도 눈치 보입니다.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뛰어내려 죽고 싶습니다.자기들이 보내준 유심이 불량인 건데 무상으로 교체도 안 해주고 제가 직접 새 유심 사야한다고 하네요.예, 그래서 X같지만 샀습니다. 구매 후 또다시 1:1 문의를 통해 제 폰번호를 옮겨 놓을 유심칩 번호를 적어놨는데,이것조차 아직 확인 안 한 건지 소식이 없네요.무튼 늦게나마 새 유심으로 번호가 옮겨진다면 바로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야겠습니다. 유심 구매비가 아깝지만 별 수 있나요? 또 이런 일이 안 생길 거란 보장이 없으니 일회용으로 쓰고 버려야죠.그리고 폰을 일절 사용 못 한 3일~17일까지의 요금을 환불 받아야겠습니다.여러분도 조심하세요.

    • 2023-04-17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3-04-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센터 연결 및 처리 지연으로 불편을드려 죄송합니다.
      1:1문의에 올리신 유심변경건 고객센터에 빠른처리 요청하겠습니다.

      다만 간혹 유심불량 문제로 개통 후 바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고 그 경우 무상교체를 해드리고 있지만,
      고객님과같이 3개월 이상 사용 후 인식에 문제가 있다면 유심 또는 통신사의 문제로 보기 어려워
      고객님의 유심구매 후 유심변경 요청으로 안내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