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 유심 인식 불량의 件
아이즈모바일에서 새로 개통한지 3개월 하고도 절반이 지난 시점인 4월 3일부터 현재까지 유심인식이 안 되고 있습니다.폰은 메인회선인 이것 하나 뿐이고, 당장 출근은 해야하고, 데이터 차단에 전화/문자 모두 차단되니 평일에 고객센터쪽으로 연락도 못 하고.그렇다고 1:1 문의에 글을 올려도 답변 없이 잠수만 타고.미칠 노릇입니다.이젠 시간이 깨나 흘러 PC카톡같은 대체 메신저와 사무실 전화기로 급한 연락 빵꾸 메우는 것도 눈치 보입니다.하루하루 지날 때마다 스트레스 받아서 뛰어내려 죽고 싶습니다.자기들이 보내준 유심이 불량인 건데 무상으로 교체도 안 해주고 제가 직접 새 유심 사야한다고 하네요.예, 그래서 X같지만 샀습니다. 구매 후 또다시 1:1 문의를 통해 제 폰번호를 옮겨 놓을 유심칩 번호를 적어놨는데,이것조차 아직 확인 안 한 건지 소식이 없네요.무튼 늦게나마 새 유심으로 번호가 옮겨진다면 바로 다른 통신사로 갈아타야겠습니다. 유심 구매비가 아깝지만 별 수 있나요? 또 이런 일이 안 생길 거란 보장이 없으니 일회용으로 쓰고 버려야죠.그리고 폰을 일절 사용 못 한 3일~17일까지의 요금을 환불 받아야겠습니다.여러분도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