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17

    [개통오류] 네트워크 등록에 실패했습니다.(8)
    20회 이상 재부팅을 했으나 `네트워크 등록에 실패했습니다.(8)`이 메시지만 뜨고 모바일네트워크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인터넷에서 찾아서 LTE 설정을 3G로도 바꿔보고 해봐도 소용이 없습니다.게시판 글에 댓글을 보니 유심 변경은 완료한 것으로 안내받았는데 다시 한번 체크 부탁드립니다.전화를 걸지도 받지도 못해서 고객센터로 연락도 못하고 여기 게시판과 1:1 문의로밖에 소통하지 못해 매우 답답하네요.요약1. 유심 정보 교체 완료되었는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2. 유심 정보 교체 완료가 되었다면 왜 `네트워크 등록에 실패했습니다.(8)`라는 문구가 계속 뜨는지 알려주세요.3. 통화가 매우 급한 상황입니다. 바쁘시더라도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 2023-04-17

      참고로 다른 폰(총 4대)으로 개통시도도 충분히 해봤으니 다른폰으로 개통 시도해보라고 하시면 곤란합니다.

    • 2023-04-1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센터 관리자에게 빠른 처리 요청했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