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18

    1:1 문의 좀 확인해주세요!
    저도 여기에 글 올리신 다른 분들과 마찬가지로 문자, 전화 다 안되는 상황입니다.갑자기 기존에 쓰던 통신사에서 전화, 문자가 끊겨서 다시 껐다 켜봤는데 안되길래 기존 통신사 홈페이지 들어가보니 회원 탈퇴가 되어 있었고여기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는 개통 날짜는 4월 17일이라고 되어 있는데 저는 개통전화도 받은 적 없습니다.그래도 개통이 되었나보다 하고 새로 산 유심을 뺐다가 끼운 것이 20번이 넘습니다.4월 15일에 올린 1:1 문의도 아직 처리가 안되었고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하니...이렇게 혼란을 만드시면 정말 곤란합니다업무 처리 다 중단되고 어서 빨리 해결해주세요

    • 2023-04-1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확인해본 결과 개통은 완료된 상황입니다.

      다만,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