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18
개통오류어제 셀프개통 진행되다가 오류메시지 뜨더니 일반개통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진행상황에는 계속 개통요청으로 떠있고번호이동은 된 것 같아 전화는 먹통입니다아침부터 이곳저곳 전화할 일은 많은데 겁나 답답하네요고객센터는 어제부터 계속 연락도 안되고~1:1 게시판에 남기라며 답도 안할거면뭐하러 만들어놨나요저랑 같은 상황인 분들이 꽤나 많은 것 같은데답변 좀 주시죠
3
0
저도 지금 답답합니다......
저는 저번 주 수요일 이후 먹통입니다. 유심불량 --> 재배송 해준다고 했다가 --> NFC 재고 없음 --> 일반유심으로 개통 요청 중 아~~ 정말 이런 경험은 처음이네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1문의에 답변을 남겼으나 확인이 불편하실 수 있을거 같아 모해에도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 개통내역을 확인 해 보니 아래와같이 개통성공 후 WIFI가 끊기면서 재 시도되어 개통 완료된건을 재시도 하게되며 생기는 특수한 오류가 발생한거 같습니다. 2023-04-17 13:29 셀프개통 실패 상담사 개통전환 2023-04-17 13:28 셀프개통 완료 현재 전산상으로는 개통 완료된것으로 표기되어 가입하신 새 유심으로 장착하여 활성화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심 인식이 안된다면 재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