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18

    개통오류
    어제 셀프개통 진행되다가 오류메시지 뜨더니 일반개통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진행상황에는 계속 개통요청으로 떠있고번호이동은 된 것 같아 전화는 먹통입니다아침부터 이곳저곳 전화할 일은 많은데 겁나 답답하네요고객센터는 어제부터 계속 연락도 안되고~1:1 게시판에 남기라며 답도 안할거면뭐하러 만들어놨나요저랑 같은 상황인 분들이 꽤나 많은 것 같은데답변 좀 주시죠

    • 2023-04-18

      저는 저번 주 수요일 이후 먹통입니다.
      유심불량 --> 재배송 해준다고 했다가 --> NFC 재고 없음 --> 일반유심으로 개통 요청 중
      아~~ 정말 이런 경험은 처음이네요......

    • 2023-04-1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1문의에 답변을 남겼으나 확인이 불편하실 수 있을거 같아 모해에도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 개통내역을 확인 해 보니 아래와같이 개통성공 후 WIFI가 끊기면서 재 시도되어
      개통 완료된건을 재시도 하게되며 생기는 특수한 오류가 발생한거 같습니다.

      2023-04-17 13:29 셀프개통 실패 상담사 개통전환
      2023-04-17 13:28 셀프개통 완료

      현재 전산상으로는 개통 완료된것으로 표기되어 가입하신 새 유심으로 장착하여 활성화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심 인식이 안된다면 재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