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18
개통오류어제 셀프개통 진행되다가 오류메시지 뜨더니 일반개통으로 진행된다고 하네요진행상황에는 계속 개통요청으로 떠있고번호이동은 된 것 같아 전화는 먹통입니다아침부터 이곳저곳 전화할 일은 많은데 겁나 답답하네요고객센터는 어제부터 계속 연락도 안되고~1:1 게시판에 남기라며 답도 안할거면뭐하러 만들어놨나요저랑 같은 상황인 분들이 꽤나 많은 것 같은데답변 좀 주시죠
3
0
저도 지금 답답합니다......
저는 저번 주 수요일 이후 먹통입니다. 유심불량 --> 재배송 해준다고 했다가 --> NFC 재고 없음 --> 일반유심으로 개통 요청 중 아~~ 정말 이런 경험은 처음이네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1문의에 답변을 남겼으나 확인이 불편하실 수 있을거 같아 모해에도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 개통내역을 확인 해 보니 아래와같이 개통성공 후 WIFI가 끊기면서 재 시도되어 개통 완료된건을 재시도 하게되며 생기는 특수한 오류가 발생한거 같습니다. 2023-04-17 13:29 셀프개통 실패 상담사 개통전환 2023-04-17 13:28 셀프개통 완료 현재 전산상으로는 개통 완료된것으로 표기되어 가입하신 새 유심으로 장착하여 활성화 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심 인식이 안된다면 재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