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18
개통 좀 해주세요 제발 1:1 문의 글 남겼구요 이전 통신사는 이미 해지되었고여기 요금제는 개통 됐다고 하는데 .. 안되는데요 ^^전화,문자,인터넷 다 먹통이라 일도 못하고 미치겠어요!!!!!!!!1:1 문의 글에 IMEI랑 기타 휴대폰 정보 다 작성했으니유심에 번호 재등록 부탁드려요!!제발 빨리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오늘까지가 마지노선이에요... 오늘은 어떻게든 참아보겠는데 내일은 진짜 개통 되어야합니다 ㅠㅠ
3
0
저는 12일 부터 오늘까지 휴대폰 먹통입니다.
1
1:1문의 글에 정보 남기셨는데도 아직도 안해준건가요? ㅠㅠ 하아.. 완전 큰일이네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기재해주신 기기정보 등록 및 유심 신호 초기화해드렸으니, 재부팅 2~3회 후 사용 부탁드리며,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 다른 공단말기가 있으시면 인식했다가 옮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될 경우 유심 불량 가능성이 있어서 유심을 선개통처리해서 새로 보내드릴 수 있으니, 수령하실 주소와 함께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으로 1:1문의에도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