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18
개통 좀 해주세요 제발 1:1 문의 글 남겼구요 이전 통신사는 이미 해지되었고여기 요금제는 개통 됐다고 하는데 .. 안되는데요 ^^전화,문자,인터넷 다 먹통이라 일도 못하고 미치겠어요!!!!!!!!1:1 문의 글에 IMEI랑 기타 휴대폰 정보 다 작성했으니유심에 번호 재등록 부탁드려요!!제발 빨리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오늘까지가 마지노선이에요... 오늘은 어떻게든 참아보겠는데 내일은 진짜 개통 되어야합니다 ㅠㅠ
3
0
저는 12일 부터 오늘까지 휴대폰 먹통입니다.
1
1:1문의 글에 정보 남기셨는데도 아직도 안해준건가요? ㅠㅠ 하아.. 완전 큰일이네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기재해주신 기기정보 등록 및 유심 신호 초기화해드렸으니, 재부팅 2~3회 후 사용 부탁드리며,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 다른 공단말기가 있으시면 인식했다가 옮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될 경우 유심 불량 가능성이 있어서 유심을 선개통처리해서 새로 보내드릴 수 있으니, 수령하실 주소와 함께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위 내용으로 1:1문의에도 답변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