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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지원

    2023-04-18

    사용중이던 유심 불량으로 미개통유심 구매했습니다.
    같은 제목으로 1:1 문의 유형:이용장애로 문의 남겼습니다.아버지 유심이 갑자기 인식오류가 발생해 문의 후 미개통 유심으로 1:1 게시판을 통해서 구매한 유심의 모델명 및 일련번호를 입력해주시며 해당 유심으로 변경해드립니다. 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기존 사용중이던 폰 번호는 ~ 이며 구매한 유심의 모델명 및 일련번호는 ~ 및 ~ 입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라는 내용입니다. 여기서 궁굼한 사항은1. 처리기한은 어느정도 걸리는지와 처리가 완료되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구매한 유심을 장착하고 있으면 되나요?2. 작년 9월에 저와 아버지 유심을 여기서 구매후 지금까지 사용중이었습니다. 그리고 저번주부터 저와 아버지 유심이 인식불가오류가 발생해 저는 잠깐 인식되는 동안 sk로 번호이동 신청하였고 아버지는 아예 인식이 되지 않아 새 유심을 구매해 위와 같은 문의를 남기게 되었습니다. 같은시기에 구매한 유심이 같은시기에 문제가 발생했는데 이와 관련하여 보상은 없는지 알고싶습니다. 저는 개통까지 5일동안 폰을 사용 할 수 없었고 아버지는 새 유심 구매 비용이 발생했으며 현재까지 폰을 사용 할 수 없습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2023-04-1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답변이 지연되어 죄송합니다.

      1.요청하신 유심 변경 완료되었습니다.
      휴대폰에 장착 후 재부팅 2~3회 해서 사용 부탁드립니다.

      2.사용중이던 유심 인식에 문제가 있을 경우 문제 원인이
      알뜰폰 사업자에게 있다고 보기 어려워, 따라서 별도 보상 정책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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