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19
개통은 되었는데 왜 서비스 없음으로 뜰까요??어제 저녁에 기존꺼 끊겨서,유심 변경 해서 사용하려고 하니 서비스 없음이 계속 뜨네요.1:1 문의에도 남겼는데 아무 진전이 없는거 같아서 문의 드려요.사용도 못하는데 요금은 청구하시겠죠??
6
0
개통일자 변경해달라고 하세요 저도 금욜 기존꺼 끊기고 유심불량으로 개통안되서 새 유심 받고 그래도 안되서 고객센터에서 신호 다시 보낸다고 했는데도 여전히 안되고 있는 중이네요 미사용 기간을 돈받아 먹겠다고 하면 양심없는거저
1
그게 가능한가요??ㅎㅎ
재부팅 2~3차례 해보셨나요? 개통완료댄후엔 폰에 유심꼽고 폰 재부팅 몇번해야 인식됩니다.
여러번 했습니다. 댓글 보고 다른 폰에도 유심 끼워보기도 했어요...ㅎㅎㅎ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처리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1문의에 등록하신 정보 확인하여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빠른 처리요청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오늘중으론 가능하겠죠??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