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19
개통은 되었는데 왜 서비스 없음으로 뜰까요??어제 저녁에 기존꺼 끊겨서,유심 변경 해서 사용하려고 하니 서비스 없음이 계속 뜨네요.1:1 문의에도 남겼는데 아무 진전이 없는거 같아서 문의 드려요.사용도 못하는데 요금은 청구하시겠죠??
6
0
개통일자 변경해달라고 하세요 저도 금욜 기존꺼 끊기고 유심불량으로 개통안되서 새 유심 받고 그래도 안되서 고객센터에서 신호 다시 보낸다고 했는데도 여전히 안되고 있는 중이네요 미사용 기간을 돈받아 먹겠다고 하면 양심없는거저
1
그게 가능한가요??ㅎㅎ
재부팅 2~3차례 해보셨나요? 개통완료댄후엔 폰에 유심꼽고 폰 재부팅 몇번해야 인식됩니다.
여러번 했습니다. 댓글 보고 다른 폰에도 유심 끼워보기도 했어요...ㅎㅎㅎ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처리 지연으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1:1문의에 등록하신 정보 확인하여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빠른 처리요청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오늘중으론 가능하겠죠??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