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20

    카톡으로 납부방법 수정하여 보냈는데 감감무소식이에요
    납부은행 계좌가 잘못되었다 하여 다시 보냈는데그 이후로 톡도 없고 감감무소식입니다 ㅜㅜ

    • 2023-04-2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정보 조회해보니 인증불일치 문제 해결되어 현재 개통요청상태로 확인됩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오늘 오후 8시 이전 개통예정이니 참고해주세요.

      개통이 안된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면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하오니
      개통 전까지는 사용하시던 유심으로 이용해주세요.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하며,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