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0
비회원 개통신청비상연락처에 번호이동하려는 번호말고 다른 번호 적으라고 해놓고비회원으로 배송조회 할때는 비상연락처 기준으로 회원정보가 등록되어 있더라고요.그래도 여전히 개통은 비상연락처가 아닌 제 원래번호 기준으로 되는거 맞죠?
3
0
저도 같은 문제네요 유심와서 개통신청할려고 하는데 안되서 1:1문의 남겼더니 답변온게 비상연락망으로 개통할려고하고 현재다른번호 정보가 다르다고요ㅋㅋㅋ 문의할때 개통할번호도 적고 양식에 따라적었는데 보지도 않나봐요
1
저도 똑같응 현상이네요
같은 문제로 저도 지금 난감합니다. 정보번호가 다르다고 개통안된다고 하더니 계속 고객센타는 통화중이고 통화중 대기중 6시 땡하니 자동종료되고, 고객센터 대응은 정말 서비스가 엉망을 넘어서 거의 이회사가 폐업하는건가 싶습니다. 인원이 모자라면 사람을 더 뽑던가 임금이 낮아서 구인이 안되면 임금을 올리고 복지를 좋게 하던가 이따구로 고객센터 운영하는곳은 정말 ... 전화가 안되니 몇일째 이러고 잇네요. 폰은 해지가 되었다고 하고 번호이동은 되는건지 정말 답답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