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20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할거임.
    일처리 이런식으로 하는 곳은 또 처음이고 이런일로 화가나는 것도 처음이네요..해지를 하고 싶어도 유심쓴지 6개월만에 고장나고 어떻게 해라고 해지도 맘대로 못하게 하고,,,고객의 돈을 4개월씩이나 기본통신비는 다 빼가고 전화는 받지도 않고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하겠습니다.우습게 넘기지 마세요. 제가 이런 어이없는 일로... 폰 계약하고 돈 떼여서 고발해서 돈 다 받아내고, 삼성디지털전자도 기계 문제로 처리안해줘서 다 받아낸 사람이니깐... 그렇게 알고 계세요. 정말 어이가 없어서 화가 그냥 머리끝까지 나네요..

    • 2023-04-2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회원가입정보로 조회시 아이즈모바일 회선보유여부나
      1:1문의 이력이 확인되지 않아 문제 파악이 어렵습니다.

      참고로 아이즈모바일 회선을 보유하고 계신 분들은 고객센터에 직접 통화하지 않으셔도 아래의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화면 하단에 해지신청 클릭
      해지관련 정보 입력 및 본인인증하여 접수하시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접수 후 평균 2시간내 처리)

      2.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고객센터> 서식지다운 화면에서 해지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자필 작성하여 이메일(eyesmobile@eyesvision.com)로 보내주시면 고객센터 상담사가 직접 전화드리고 해지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3-04-20

      삭제된 댓글입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