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21

    강제로 번호변경 됐는데 어떻게 하나요?
    요금제 바꾸려고 다른 유심을 샀는데 강제로 번호변경되고 유심이 배송중이라고 뜨네요. 지금 쓰고 있는 번호를 사용해야 되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 급해요

    • 2023-04-2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주문접수해주신 건이 번호이동이 아니라 후불신규건으로 접수해 주셔서 번호가 새롭게 부여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고객님 명의로 번호가 2개가 개통된 것으로 기존에 사용하시던 회선의 번호는 고객님께서 아직 사용하고 계십니다.

      만약에 번호이동을 하고싶은데 신규개통이 된것이라면 신규개통건을 해지처리 하시고 기존 사용하시던 회선의 번호로
      번호이동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