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1
신규가입건 문의기존 아이즈 요금제 쓰다가 같은 명의로 다른 요금제 신규가입을 했는데요그럼 번호도 2개고 유심도 2개 맞나요??그럼 신규가입한 번호가 개통완료 되어도 기존에 쓰던 번호는 해지가 되지 않는 건가요??추가로 신규가입한 요금제 개통완료되어서 배송 중이라는데 그냥 해지하려면 1:1문의 남기면 되나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추가로 신규가입을 하셨으면 생각하시는 것처럼 번호와 유심 2개가 맞습니다. 또한 새로 번호를 발급받아 신규개통하셨으니 기존번호는 해지되지 않습니다. 사용중 해지의 경우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 조회/변경화면에서 해지접수 가능하며, 개통 후 바로 사용하지 않으신다면 개통취소 절차가 필요하오니 1:1문의 게시판에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