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21

    기존 통신사 해지되었다고 문자를 받았는데
    기존 통신사 해지되었다고 문자를 받았어요. (금일 15:30경)114로부터 뒤이어 `번호이동 사전동의`하라는 메시지 받고서 그것은 완료했고요저의 접수건은 오늘내일 중으로 개통 될 거라 하셨는데, 메일로 보내주신다던 QR코드는 아직 못 받았습니다.내일까지 메일이 안 오거나, 처리가 안 되면 주말동안 휴대전화를 못 쓸까봐 걱정이 돼 문의남깁니다.<개통에 관한 프로세스 안내 및 공지> 글에 혹시나 `2.esim이 개통되지 않는 경우` 항목의 QR을 인식해 봤는데 `esim을 추가할 수 없음-이 코드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사용자의 이동통신사에 문의하십시오.` 라고 뜨면서 안 됩니다.상기 공지글 내 `esim이 개통되지 않을시 사용하는 QR`은 지금 제가 인식할 수 없는 건가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는 건가요? 

    • 2023-04-2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고객님은 아직 개통이 완료되지않았고 개통절차중인 것으로 확인됩니다.
      따라서 아직 esim은 인식이 안되는게 정상적인 상황입니다.

      이전통신사가 해지됐다는 문자는 해지가 된 것이 아니라 번호이동에 동의하여 번호이동 절차가 진행중이라는 안내 문자로 추측이됩니다.
      고객님 개통건의 경우에는 금일 중으로 개통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전 통신사의 데이터가 끊기면 발송된 qr코드로 이심 인식 시도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