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2
셀프개통 번호이동 SKT원래 안되는건가요?토요일인데 개통진행중에서 다섯시간째 넘어가질 않네요.기존 통신사부터 끊어버리니 없는 번호로 떠버리고..이대로 월요일까지 마냥 기다려야 하는거면이게 어떻게 운영이 될 수 있는지..
4
0
저랑 똑같네요 정말 미쳐버리겠습니다.
저는 지금 다시 원래 통신사로 연결되네요 개통이 안 이뤄져서 원복된듯합니다 님도 해보세요
2023-04-2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혹시 휴대폰을 이용해 셀프개통을 시도하셨나요? 셀프개통 도중에는 이전 통신사의 통신을 해제하고 번호이동 통신사로 재매칭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과정에서 모바일데이터로 셀프개통을 진행할 때 통신이 해제되기 때문에 셀프개통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습니다. 모바일로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신 경우에는 꼭 WIFI환경에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WIFI환경 접속이 어려우시다면 인터넷이 가능한 PC에서 셀프개통을 다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PC에서 실행했습니다. 해지된 유심 다시 끼우니까 되네요.. 서류에 문제가 없고 셀프 개통이 되는거면 다시 시도해보겠는데 다시 먹통이면 철회하고 싶습니다. 이미 신청은 했으니 이게 어떻게 진행이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제 서류엔 문제가 없고 그냥 지금 다시 셀프개통 시도하면 문제 없이 이동이 되나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