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22

    셀프개통 번호이동 SKT원래 안되는건가요?
    토요일인데 개통진행중에서 다섯시간째 넘어가질 않네요.기존 통신사부터 끊어버리니 없는 번호로 떠버리고..이대로 월요일까지 마냥 기다려야 하는거면이게 어떻게 운영이 될 수 있는지..

    • 2023-04-22

      저는 지금 다시 원래 통신사로 연결되네요
      개통이 안 이뤄져서 원복된듯합니다
      님도 해보세요

    • 2023-04-2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혹시 휴대폰을 이용해 셀프개통을 시도하셨나요?
      셀프개통 도중에는 이전 통신사의 통신을 해제하고 번호이동 통신사로 재매칭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이과정에서 모바일데이터로 셀프개통을 진행할 때 통신이 해제되기 때문에 셀프개통이 정상적으로 이뤄지지 않습니다.
      모바일로 셀프개통을 진행해주신 경우에는 꼭 WIFI환경에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WIFI환경 접속이 어려우시다면 인터넷이 가능한 PC에서 셀프개통을 다시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2023-04-24

      PC에서 실행했습니다.
      해지된 유심 다시 끼우니까 되네요..
      서류에 문제가 없고 셀프 개통이 되는거면 다시 시도해보겠는데
      다시 먹통이면 철회하고 싶습니다.
      이미 신청은 했으니 이게 어떻게 진행이 되는건지 모르겠네요.

      제 서류엔 문제가 없고 그냥 지금 다시 셀프개통 시도하면 문제 없이 이동이 되나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