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23

    두번째 받은 skt 유심도 인식 안됨..
    lg단말기 이용기존 아이즈모바일 kt -> skt 번이 (NFC 유심)lg단말기에서 인식 안됨재부팅 수십번해도 안됨집에 있는 sk전용 단말기로 나밍 시도유심 다운로드 계속 실패고객센터 1:1 문의 후새로운 유심 배송받음 (NFC 유심 재고 부족으로 일단 일반 유심 받음)똑같이 lg단말기에서 인식 안됨재부팅 수십번해도 안됨집에 있는 sk전용 단말기로 나밍 시도본가 가서 가족들 sk전용 단말기로 나밍 시도유심 다운로드 계속 실패지금 화요일부터 핸드폰 먹통인데 전화는 안되니 고객센터 전화도 불가..공홈 1:1 문의 답변 한번 주고 받는데 하루씩 걸리고..찾아보니 skt 유심 인식할때 문제가 많은 것 같던데 이것 때문인지,진짜 뭐가 문제인건가요....하아지금 그냥 개통철회하고 이전 kt 그냥 쓰고싶음..

    • 2023-04-2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새로 발급 해드린 유심으로 인식 실패 확인되어 신호를 재발송 해드렸습니다.
      데이터만 켠 상태에서 2~3회 연속적으로 재부팅 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만약 개통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번호이동으로 넘어온 금액을 결제 해주셔야 합니다.
      금액은 13,710원으로 당사 법인계좌 국민은행 (주)아이즈비전 562701-04-017718 로 입금 후 1:1로 남겨주시면 개통 취소 후 기존 아이즈KT망으로 복구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