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4
네트워크 등록에 실패했습니다.(8)오늘 개통 됐다고 해서 아이즈모바일에서 구매한 유심 갈아끼우니니 네트워크 등록에 실패 했다고 나오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네트워크 등록에 실패했습니다.(8) 나옵니다. 폰이 총 3개라서 다른 폰으로 해봐도 동일 증상입니다. 유심번호 K9000 021696**입니다.개통에 관한 프로세스 안내 및 공지다해봐도 안됩니다.부동산 중개업을 하고 있어서 모든 업무 전화로 하는데 미치겠네요.
2
0
저랑 똑같네요 증상 혹시 sk요금제이신가여? 저 지금 일주일째 먹통상태입니다ㅋㅋ 해탈할지경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개통은 정상적으로 된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우선 확정기변을 먼저 해보고 인식이 안되면 LGU+ 직영점에 방문하여 유심을 POS 기기에 인식 후 이용 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확정기변을 위해 사용하고자 하는 단말기의 모델명, 일련번호, IMEI1, 2, EID를 확인 해주시고, 아이폰인경우 A로시작되는 모델명과 메모리용량까지 추가로 확인하여 1:1문의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 후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