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5
유심은 받았는데 어떻게 된 거죠????유심은 받았고요저희 가족들 동일 조건이고요SKT>SKT 가는 조건으로 번호이동신청해서오늘 유심은 받았습니다그런데 아직 기존 사용하던 통화나 데이터는 아직 끊기지 않고 있고요다른 분들보면 카톡이나 문자로URL주소를 보내주신다는데 아직 아무도 받지 못하고있는데이 다음 단계에 대한 설명이나 차후 공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혹 SKT 전산망에서 아직 전산 처리를 끝내지 못해 정보 이관이 늦어서 유심만 온건가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접수 및 개통절차는 아래페이지 참고해 주시고, 단계별 안내는 보강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eyes.co.kr/mohae/mohae_view/875 번호이동의 경우 미개통된 유심을 발송 해드리고 있으며 유심 배송완료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개통센터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최근 프로모션 요금제 주문접수 증가로 개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완료되더라도 개통이 안된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면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하오니 개통 전까지는 사용하시던 유심으로 이용해주세요.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하며,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