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25

    유심은 받았는데 어떻게 된 거죠????
    유심은 받았고요저희 가족들 동일 조건이고요SKT>SKT 가는 조건으로 번호이동신청해서오늘 유심은 받았습니다그런데 아직 기존 사용하던 통화나 데이터는 아직 끊기지 않고 있고요다른 분들보면 카톡이나 문자로URL주소를 보내주신다는데 아직 아무도 받지 못하고있는데이 다음 단계에 대한 설명이나 차후 공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혹 SKT 전산망에서 아직 전산 처리를 끝내지 못해 정보 이관이 늦어서 유심만 온건가요?

    • 2023-04-2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접수 및 개통절차는 아래페이지 참고해 주시고, 단계별 안내는 보강하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eyes.co.kr/mohae/mohae_view/875

      번호이동의 경우 미개통된 유심을 발송 해드리고 있으며 유심 배송완료 후 영업일 기준 1~2일 내에
      개통센터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만, 최근 프로모션 요금제 주문접수 증가로
      개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완료되더라도 개통이 안된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면 휴대폰 사용이 불가능하오니
      개통 전까지는 사용하시던 유심으로 이용해주세요.

      사용중이신 통신사에 전화통화 및 데이터가 끊기면 보유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하며,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