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6
셀프 개통 실패[추가 정보 확인이 필요하여 일반개통으로 전환되었습니다]메세지 뜨고 셀프개통 실패했는데요.추가 정보 확인이라는게 어떤건지, 해당 내용 셀프 개통에서 추가로 수정 가능한지 확인바랍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시 발생되는 오류코드는 통신3사에서 전달하는 내용으로 일부 불명확한 부분이 있습니다. 고객님의 접수건은 셀프개통 실패 후 일반개통(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되었으며 저희 개통실에서 개통작업 진행하면서 정보수정이 필요한 경우 안내 메시지 또는 별도 연락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