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6
셀프개통 상담원 연결하려다가 도중에 개통된 걸로 아는지 이전 통신사에서 바로 통신서비스를 끊어버려서 현재 이전 통신사 유심이랑 아이즈모바일 유심 둘다 서비스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여기에 문의드립니다.. 셀프개통 시 오류가 발생한건지 얼른 처리 부탁드리고 4월 요금제인데 5월넘어서 개통처리 될 것 같은데 이 경우엔 어떻게 해야할까요 CS처리가 너무 느려요 ㅠㅠ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은 오늘 오후4시30분경 개통완료되신것으로 확인됩니다. 보유중인 유심을 단말기에 넣으시고 3-4회 재부팅 후 사용이 가능하며, 혹시 새 유심 교체 후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아이즈 꿀팁을 확인해주시거나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빠른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2시간정도 지났는데 이후에 다시 재부팅했는데 개통 완료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