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27

    진심 아이즈 상담사들 불쌍합니다.
    이렇게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서야 연결되고 나서 고객들 머리끝까지 오른 화를 다 받아내야하는 극한직업이네요.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조회 할수 있다고 안내는 하는데전화는 분명히 쓰고 있는데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가입자만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메세지만 나오고분명히 가입서류는 메일로 받았는데 월이용금액 고지서는 메일 발송도 없이 돈만 결제되고결제된 금액도 다르고 내가 어떤 조건으로 가입되었는지 가입서류에도 정확한 정보없이 인적사항만 나와있고지금 3시간 째 연결도 안되고숨넘어가겠어요. 해지도 연결이 되야 할텐데...해지하기전에 연결안되 3개월 채우겠어요. ㅠㅠ

    • 2023-04-2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각종 변경신청 및 해지는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조회/변경 화면에서 신청하시면
      누락없이 처리되고 있으며, 가입조건은 마이페이지> 가입증명원에 상세 내용 조회가 가능합니다.

      월 이용금액은 고객이 선택하신 청구서 수신방법으로 발송되고 있으며,
      마이페이지>청구/납부내역 확인하시면 상세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즈모바일 회선을 이용중인데 마이페이지 이용이 안되는경우 회원가입시 등록한 번호와
      개통번호가 다를경우, 대표회선이 다른 번호로 등록되어 있을때 나타날 수 있는 현상으로
      홈페이지에 설정되어있는 대표번호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