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아이즈 상담사들 불쌍합니다.
이렇게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서야 연결되고 나서 고객들 머리끝까지 오른 화를 다 받아내야하는 극한직업이네요.홈페이지를 통해 변경 조회 할수 있다고 안내는 하는데전화는 분명히 쓰고 있는데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가입자만 홈페이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메세지만 나오고분명히 가입서류는 메일로 받았는데 월이용금액 고지서는 메일 발송도 없이 돈만 결제되고결제된 금액도 다르고 내가 어떤 조건으로 가입되었는지 가입서류에도 정확한 정보없이 인적사항만 나와있고지금 3시간 째 연결도 안되고숨넘어가겠어요. 해지도 연결이 되야 할텐데...해지하기전에 연결안되 3개월 채우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