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IM 불량 관련
1:1 문의 답변에서 유심 불량 여부 확인 및 주소를 남겨달라고 하셔서, 해당 내용을 1:1 문의글로 어제 다시 남겨드렸습니다.4.25(화) 개통 후, 1일 만인 4.26(수) 오전에 돌연 제가 가입 신청하지도 않은 요금제에 가입되었다는 문자 수신 후, USIM이 작동되지 않아, 현재까지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저에게는 매우 긴급 상황인데,고객센터 전화 연결은 아예 되치 않고(제 휴대폰이 먹통인 상황이다 보니 가족의 폰을 빌려 여러 번 전화연결을 시도했지만, 단 한 번도 연결된 적이 없습니다.) 홈페이지 1:1문의에 대한 답변도 긴급상황인 것을 감안하면 너무 느려서... (하루가 넘게 걸렸으니까요..)너무나 답답한 상황입니다.선개통 유심은 퀵 서비스 등으로 최대한 빨리 받을 수 있을까요?언제까지 휴대폰 사용을 못하게 될지..몹시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