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8
SK 셀프개통 유심 재발송 안내 후 감감무소식...이전 글에 SK 유심이 사용불가로 떠서문의글 남기니 새 유심 보내주신다고 전화주신게4/21 오전이었습니다...워낙 바쁘신거 아니 넉넉하게 기다렸고깜빡 잊고 있다가 오늘 생각나서 다시 한번 글 남깁니다유심 재발송 해주시기로 한 건 어떻게 된건가요?4월 중에 신청 접수했는데...5월로 넘어가도 프로모션 할인 적용해주시나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조회해보니 현재 주문취소 상태이며, 말씀하신 유심재발송관련 1:1문의에 대한 상담이력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재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4/21 오전 10시46분에 010-5549-6223 번호로 전화왔고 유심번호 확인해보니 사용이 안된다고 하셔서 당일이나 익일 유심 새로 발송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번호이동 신청은 비회원으로 진행했으며 신청서 접수 번호 10291803 사용불가 안내받은 유심번호(20자리) 8982051511604848700F 입니다 분명 유심재발송 해주신다고 했는데 임의로 접수취소라뇨...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