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8
(재작성) KT 무한11GB+ 요금제 관련 문의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문의하신 요금제관련 내용은 해당요금제 안내에 포함되어있으며, 아래 답변드립니다. 1. 위의 KT 요금제가 통화, 메시지 무제한이 맞나요? > 예 맞습니다. 2. 그럼 부가통화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요금제 안내페이지에 `기본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1초씩 차감`이라고 돼있던데 기본 제공량이 얼마인가요? > 기본제공량 200분 입니다. 3. 개통한지 90일이 지나지 않아 셀프개통 시 중립 인증기관을 거쳐야 한다고 되어있는데 셀프개통 말고 일반개통을 하면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중립 인증기관 업무를 대행해주나요? > 90일 이내의 경우 셀프개통 실패됩니다. 일반개통으로 신청후 진행과정에서 오류코드를 받아 문자/알림톡으로 중립기관해제관련 문자를 받으면 안내에따라 신분증 등록하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