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8
(재작성) KT 무한11GB+ 요금제 관련 문의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문의하신 요금제관련 내용은 해당요금제 안내에 포함되어있으며, 아래 답변드립니다. 1. 위의 KT 요금제가 통화, 메시지 무제한이 맞나요? > 예 맞습니다. 2. 그럼 부가통화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요금제 안내페이지에 `기본 부가통화 제공량에서 1초씩 차감`이라고 돼있던데 기본 제공량이 얼마인가요? > 기본제공량 200분 입니다. 3. 개통한지 90일이 지나지 않아 셀프개통 시 중립 인증기관을 거쳐야 한다고 되어있는데 셀프개통 말고 일반개통을 하면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중립 인증기관 업무를 대행해주나요? > 90일 이내의 경우 셀프개통 실패됩니다. 일반개통으로 신청후 진행과정에서 오류코드를 받아 문자/알림톡으로 중립기관해제관련 문자를 받으면 안내에따라 신분증 등록하시면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