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4-28
임의 접수취소라뇨...4/21 오전 10시46분에 010-5549-6223 번호로 전화왔고 유심번호 확인해보니 사용이 안된다고 하셔서 당일이나 익일 유심 새로 발송해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번호이동 신청은 비회원으로 진행했으며 신청서 접수 번호 10291803 사용불가 안내받은 유심번호(20자리) 8982051511604848700F 입니다 분명 유심재발송 해주신다고 했는데 임의로 접수취소라뇨...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시스템상 셀프개통 실패 후 성공되지 않으면 2일 후 자동 취소되는 프로세스로 아이즈모바일 직원이 임의로 취소전환한 것은 아니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 받으시는 유심으로 재 접수 부탁드리며 재 접수시 기존 입력정보를 이용하여 쉽게 접수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