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28

    셀프개통시 실명확인 정상여부 실패
    해당 팝업이 계속 뜨고 실패해요 몇번째인지 모르겠어요

    • 2023-04-2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 실패 사유의 경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진행되는 부분이라
      고객님 스스로 해결이 어려우면 도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마이페이지>주문목록/배송조회 화면에서 일반개통(상담사개통)으로 전환해 주시면
      개통 진행과정에서 상담사가 도와드릴 수 있으니 전환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