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4-28

    유심변경 신청했는데 기존꺼는 끊기고 개통은안되고..
    유심변경 신청했는데, 기존꺼는 끊기고 개통은안되고 전화도 안되고 어떡하라는 얘깁니까 ㅡㅡ 업무도 못보고 진짜 미치겠네요..빨리좀 해결해주세요 뭐 고객센터 전화라도 연결 가능하게 해주던가 진짜 미쳐버리겠습니다.빨리 확인 부탁드려

    • 2023-05-02

      토요일 오후부터 전화문자데이터 다 먹통됨 심지어 난 한달넘게 사용중이었음 갑자기 유심 자체가 인식이안됨 나같은 사람이 또 있었다니 번호 하나 쓰는데 지금 며칠째 암것도 못함 이런 양아치회사 망하길

    • 2023-05-0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회선 확인해본 결과 현재 고객님 회선은 정상적으로 개통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