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3

    셀프개통 중 오류
    이전 통신사에서 개통한지 3개월이 되지 않았습니다.LG U+ 셀프개통 중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며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번호이동 인증정보가 올바르지 않아 개통에 실패하였습니다.`이전 통신사 납부방법을 다시 확인해 주세요이전 통신사 납부방법을 확인하였고 정상적으로 입력된것도 3번이나 확인했습니다.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 2023-05-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 진행시 90이내 번호이동의 경우 오류가 발생됩니다.
      해당 사항은 통신3사 공통적인 정책으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페이지 참고부탁드립니다.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7

      해결이 어려우신 경우 접수 취소 후 일반개통으로 재 접수하시면 개통진행 과정에서 오류코드 발생 및
      고객님의 중립기관 신분증 등록> 개통진행 과정으로 진행되니 참고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