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4
데이터가 안됩니다통화만 되고 데이터가 안되서 일을 못하고 있습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MMS나 데이터 사용이 안되는 경우에는 휴대폰의 설정에서 네트워크를 초기화 해주세요. ◎ 안드로이드 (삼성 혹은 애플 외 외산폰) ‘설정’ 선택 ▶ ‘연결’ 선택 ▶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 ‘액세스 포인트 이름’ 선택 ▶ 우측상단의 ‘...’ 선택 ▶ ‘기본설정으로 초기화’ 선택 ◎ 아이폰 ‘설정’ 선택 ▶ ‘일반’ 선택 ▶ ‘재설정’ 선택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선택 ※ 휴대폰에 저장된 다른 내용은 초기화되지 않으며 네트워크만 재설정됩니다. 재설정 후 휴대폰 전원을 On/Off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