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4

    데이터가 안됩니다
    통화만 되고 데이터가 안되서 일을 못하고 있습니다.

    • 2023-05-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MMS나 데이터 사용이 안되는 경우에는 휴대폰의 설정에서 네트워크를 초기화 해주세요.
      ◎ 안드로이드 (삼성 혹은 애플 외 외산폰) ‘설정’ 선택 ▶ ‘연결’ 선택 ▶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 ‘액세스 포인트 이름’ 선택 ▶ 우측상단의 ‘...’ 선택 ▶ ‘기본설정으로 초기화’ 선택
      ◎ 아이폰 ‘설정’ 선택 ▶ ‘일반’ 선택 ▶ ‘재설정’ 선택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선택
      ※ 휴대폰에 저장된 다른 내용은 초기화되지 않으며 네트워크만 재설정됩니다. 재설정 후 휴대폰 전원을 On/Off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