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 개통 실패. 개통좀 빨리 해주세요.
    기술적 문제인 거 같은데 빨리 해결 바랍니다.셀프개통 시도해서 번호이동 사전동의까지 넘어갔으나, 문자나 ARS로 동의하라고까지 안내 받았는데 문자도 안오고 전화할 ARS도 안뜹니다.아이즈KT에서 아이즈SKT로 번호이동 하려 합니다.재시도 하면 성공한 사전동의 요청이 있어서 먼저 동의하라고 합니다. 나는 받은 사전동의 요청도 없고 전화할 ARS 번호도 전달받은 게 없는데?상담사로 전환해서 최대한 빠르게 개통을 하든 사전동의를 처리해주든 빨리 해주세요. 기본적인 것도 못넘어가는 게 화나는 걸 넘어 어이가 없네요.여기서 동의 누르면???: "나는 이미 사전동의 요청 보냈는데? 왜 동의 안하냐? 먼저 동의하고 와라"이후 실패 메시지. 무한 반복.

    • 2023-05-04

      구글링 해서 1588-2935 에서 ARS할 수 있다길래 거기서 사전동의 했는데도 똑같이 막히네요 참 나 ㅋㅋㅋㅋㅋㅋㅋ

    • 2023-05-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문의주신 내용은 전산팀에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문제점 파악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04

      저도 같은내용으로 진행이 안되고있어요ㅜㅜ
      1:1문의 답변만기다리다 이 글을 찾았네요.. 확인되면 어떻게 확인되었는지 공유부탁드릴게요 ..!

    • 2023-05-04

      그냥 다른 통신사로 개통했습니다. 이전에 아이즈 개통할 때도 애먹었는데 다시는 아이즈 쓰지 않겠습니다. 계속 문제 일으키는 아이즈에게 화가 많이 나고... 그로 인한 상담 폭주로 피해받는 상담사님도 고생이 많으십니다. 통신사가 뭐 어떻게 개선이라도 해야될 거 같네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