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 개통 실패. 개통좀 빨리 해주세요.
기술적 문제인 거 같은데 빨리 해결 바랍니다.셀프개통 시도해서 번호이동 사전동의까지 넘어갔으나, 문자나 ARS로 동의하라고까지 안내 받았는데 문자도 안오고 전화할 ARS도 안뜹니다.아이즈KT에서 아이즈SKT로 번호이동 하려 합니다.재시도 하면 성공한 사전동의 요청이 있어서 먼저 동의하라고 합니다. 나는 받은 사전동의 요청도 없고 전화할 ARS 번호도 전달받은 게 없는데?상담사로 전환해서 최대한 빠르게 개통을 하든 사전동의를 처리해주든 빨리 해주세요. 기본적인 것도 못넘어가는 게 화나는 걸 넘어 어이가 없네요.여기서 동의 누르면???: "나는 이미 사전동의 요청 보냈는데? 왜 동의 안하냐? 먼저 동의하고 와라"이후 실패 메시지. 무한 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