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4
납부방법 변경 관련 문의 및 eSIM 기기변경 관련 질문어제 납부카드변경을 신청한 상태인데 처리가 되지 않고 있어서 처리 부탁드립니다.그리고 eSIM관련 질문인데 휴대폰 변경 시 eSIM의 경우 고객센터에 IMEI1, 2, EID 정보를 전달하면 새 기기로 이동이 가능한가요?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잘 안되는 편이어서 팩스나 이메일 문의를 통해 eSIM 기기변경 신청 및 자료 전송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요청하신 카드로 납부방법 변경 해드렸습니다. 이번달부터 변경된 카드로 결제 되겠습니다. 다른 eSIM 단말기로 변경 하시려면 단말기 모델명과 일련번호, IMEI1, 2, EID와 신분증 진위여부를 위한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또는 운전면허번호와 발급일자, 그리고 QR 받을 다른 번호 또는 메일주소를 1:1문의로 남겨주시면 변경 해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