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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제안해봐
2023-05-04
개통주민번호 불일치로 취소 후 재신청하라고 하셔서 방금 15GB+ 100 요금제로 개통 재신청했습니다. 셀프개통 하려고 하는데 번호이동 3개월 내 고객은 번호이동이 안된다고 뜨는데 어떡해야 되나요? 저번엔 3개월 내에 번호이동했어도 됐었는데 왜 이번엔 안되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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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3개월 이내 번호이동은 중립기관 (KTOA)를 통해서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해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1:1 문의게시판에 조치완료된 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통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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