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4

    개통
    주민번호 불일치로 취소 후 재신청하라고 하셔서 방금 15GB+ 100 요금제로 개통 재신청했습니다. 셀프개통 하려고 하는데 번호이동 3개월 내 고객은 번호이동이 안된다고 뜨는데 어떡해야 되나요? 저번엔 3개월 내에 번호이동했어도 됐었는데 왜 이번엔 안되죠?

    • 2023-05-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3개월 이내 번호이동은 중립기관 (KTOA)를 통해서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해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1:1 문의게시판에 조치완료된 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통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