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 개통 이전통신사 문의
        셀프 개통 진행하고 있는데,계속 이전 통신사에 문의하라고 뜨는데 뭘 문의 하라고 하는건지 모르겠네요.1. 바로 이전통신사 문의후 재시도 하세요 라는 메시지와 함께 개통 실패2. ARS 문자로 사전동의 했냐는 다이얼로그 표출 후 이전 통신사 문의 메시지두 가지가 계속 번갈아가면서 나와요.하하...사전동의는 문자도 전화도 없길래 제가 직접 걸어서  동의 해놨습니다.

    • 2023-05-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해당 문제에 대한 오류 개선이 이뤄졌습니다.
      셀프개통을 다시 한 번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