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4

    셀프개통시 사전동의요청단계가 오지않습니다.
    셀프개통 `번호이동`하려고 하는데 모든 정보입력 후, 번호이동사전동의단계에서` 성공한 사전동의요청이 있어 사전동의할 수 없습니다. 다음단계로 넘어갑니다.` → 확인클릭 → 번호이동에 따른 문자링크 or ARS 단계인증하셨습니까?여기서 문자링크와 ARS 연락이 오지않아 셀프개통을 진행할 수 없습니다. 상담원통하여 개통진행하여야 하는것인지, 오류 처리처리해주시는 것을 기다려야하는 부분인지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sk유심으로 새로 주문하여 받아둔상황이며KT(케이티, 한국통신) 번호이동 사전동의 ARS번호 : 1588-2935 에 전화하여 번호이동 동의(?)한상황입니다.

    • 2023-05-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해당 오류는 현재 전산팀에서 확인하여 조치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셀프개통을 재시도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