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4

    일반개통관련
    셀프개통이 안된다고 갑자기 일반개통으로 전환된다는데 왜그런거죠? 빠른 개통 부탁드려요..

    • 2023-05-0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가입신청서를 확인해보니 이전 요금제의 가입일이 3월 중으로, 아직 개통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아서
      번호이동이 제한되어있는 상황입니다.

      이 경우에는 중립기관을 통해서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해야합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1:1 문의게시판에 조치완료된 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통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