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4
일반개통관련셀프개통이 안된다고 갑자기 일반개통으로 전환된다는데 왜그런거죠? 빠른 개통 부탁드려요..
1
0
2023-05-0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가입신청서를 확인해보니 이전 요금제의 가입일이 3월 중으로, 아직 개통 후 3개월이 지나지 않아서 번호이동이 제한되어있는 상황입니다. 이 경우에는 중립기관을 통해서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해야합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1:1 문의게시판에 조치완료된 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통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