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8

    개통이요 답변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사이트허브에서 신청해서 가입했고요 개통직전 결제수단 오류라고해서 신청서 수정해서 제출했는데 여직 연락이 없네요.1-1).구매한사이트상으로 개통완료라고 뜨고 기존 통신사 정상해지됐는데 왜 아직 개통이 안되고 있나요?1-2) 서비스없음으로 안뜨고 SIM없음으로 뜹니다. 유심 문제인가요 개통문제인가요2.결제수단 수정했고 제출다시했는데 정상접수는 됐나요3.5/3일 배송완료됐고 아직까지 개통안됐습니다 저는 6일을 사용하지 못했는데 요금이 정상청구되나요? 4.오늘은 개통할 수 있을까요? 연락 받을 번호에 가족번호 써놨지만 출근중이고 저 또한 전화연락이 안되는 상태니 실시간소통이 어렵습니다;; 모해게시판으로 상담하는 방법밖엔 없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2023-05-0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주문내역을 확인해보니 개통은 정상적으로 완료됐으나 유심인식에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