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8

    셀프개통 진행 요청건
    샐프개통 다시 진행하여 하고 있는데  50분째 처리중만 뜨고 진행이 안됩니다.기존 통신사에서 2월 2일에 가입하였고 90일도 지나서 문제는 없는데 왜 지연 되는것인가요??단말기 일련번호 적으라고해서 일련번호 뒤에 네자리 입력하였는데,   단말기 일련번호가 아니라 IMEI 를 입력해야 되는건가요?ㅁ왜 이리 지연되는지 고객센터도 전화안받고 확인 부탁드립니다.

    • 2023-05-0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고객센터에서 안내받으신 것 처럼 현재 개통 담당자에게 내용 전달한 상황입니다.
      확인 후 조치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