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8
셀프개통 사전동의 ARS에서 등록되지 않은 번호라는 오류기존 아이즈모바일KT 사용자이고, 어제 오류로 오늘 다시 아이즈SK로 셀프개통을 진행하는데사전동의 문자가 오지 않아서, 안내된 ARS로 10분 후 전화를 걸면 등록되지 않은 휴대폰 번호라고 뜨면서 더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빠른 해결 부탁드립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가입신청서와 문의 내용 확인해보니 상이한 부분이 있어서 안내드립니다. 기존 아이즈모바일 KT 사용자신데 가입신청서에는 기존 통신사가 세종텔레콤 KT로 작성이 되어 있어서 ARS안내 번호도 세종텔레콤으로 안내가 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이 경우에는 가입신청을 취소해주시고 정보를 수정하여 다시 작성해 주셔야 셀프개통에 실패하지 않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답변 감사합니다. 안내해주신 부분 확인하여 개통완료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