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번호 10315170 문의에 대해 추가 질문 드립니다.
23.5.8(월)유심은 금요일에 받았지만 혹시나 개통안될까봐... 일부러 월요일 오늘 했는데... 쉣10시 38분 셀프 개통 진행-> 번호이동 되었다는 안내 받고 유심 꽂아 전원 on/off 몇 번 했는데도 개통 안됨 11시 42분 현재 개통요청 상태인데.. 여전히 개통 안됨14시 34분 현재 개통요청 상태 그대로 개통 안됨!!!!!!! 다른 휴대폰에 유심꽂아서 테스트 했는데 안됨!!!!!!!!!!!웬만하면 여기서 하지말고 다른 0원 요금제 찾아서 하는게 맘 편할듯...알뜰폰 오래 썼지만 이렇게 개통 문제에 고객센터 대놓고 연락 안되는건 처음인듯!!!!!!!!!!!!!!------------------------------------------------------위 글에 아래와 같이 답변 주셨는데.. 주문취소가 가입신청 취소를 했다가 오후 5시 이후에 다시 가입신청하라는 얘긴가요???정확히 설명 해주세요전 통신사는 이미 해지가 된 상태라 없는 번호라고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고객님 해당 오류는 저희 전산팀에서도 확인중에 있는 사항입니다.정확하게는 KT와의 통신에서 오류가 발생을 한 것 같은데, KT쪽에 문의를 드린 상황입니다.금일중으로 관련 문제가 해결될 예정이니 주문취소 후 오후 5시 이후에 다시 시도 부탁드립니다.이용에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