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8
문제해결을 위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2
0
삭제된 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입니다. - 원래 물리적인 유심이 장착된 상태에서는 자동으로 esim은 imei 2 로 등록되므로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물리심이 없거나 물리심에 번호가 없는 경우 esim 번호가 imei 1 로 인식을 시도하며 오류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imei 1 (보통 메인/usim 등으로 이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를 눌러서 끄기 혹은 비활성화 후 다운로드 하라고 안내드리는 것입니다. - 당사에도 단말기 별로 메뉴얼이 별도로 없어 기종별로 상세하게 안내드리기는 어렵습니다. 계속 인식 안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방문해주시거나, 부득이하게 일반 유심으로 변경하여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