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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든 제안해봐
2023-05-08
아이즈비전 번호이동 가입되었습니다!제목과 같이 문자를 받았으나유심을 넣어 껐다 켰다를 수없이 반복해봐도 작동이 안돼요제가 알기로는 업체에서 저에게 번호이동 동의 문자를 발송해 주시고 거기에 제가 동의를 해야하는 것으로 알고있는데번호이동 동의문자를 받지 않은 상태에서 가입이 되었네요??이게 절차가 맞는건가요? 가입신청서 낸지 일주일이 지났는데 아직 사용이 안되고 고객센터는 연락자체가 안되고... 답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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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전산상으로 확인해본 결과 개통은 문제없이 진행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번호이동 동의의 경우는 SMS발송 후 본인인증이 기본절차이나,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동의관련 SMS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저희 개통센터에서 동의작업 후 개통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또, 현재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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