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8

    번호이동제한 해제되었습니다
    번호이동제한이 해제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일단 1:1 대화에 메세지는 남겼는데 답이없네요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여전히 중립에러가 뜨네요앞으로 진행상황은 어떻게 되나요?

    • 2023-05-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주문접수 주신 내용 확인해보니 셀프개통 실패 후
      자동으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 경우는 셀프개통 진행이 더 어려울 경우에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되는 사항이므로, 저희 개통센터에서 고객님의 접수건을 확인 후 개통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