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9
10311159 추가질문드립니다답변중 셀프개통도중에 이전 통신사 해지까지는 완료됐으나 개통이 이뤄지지않아 해지가 취소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라는 말을 하였는데 그렇다면 셀프개통을 다시 해야된다는 이야기인가요?현재 마이페이지 접수목록에 처리중이라는 문구가 뜹니다.그냥 기다리면 알아서 통신이 자연적으로 끊어지나요?끊어진 다음에는 바로 유심을 갈아 끼워야 되나요?끊어진 다음에 2-3시간 지나서 유심 갈아끼워도 되나요?답변부탁드립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주문접수건은 상담사개통으로 전환됐으며 현재 개통센터에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