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9

    10311159 추가질문드립니다
    답변중 셀프개통도중에 이전 통신사 해지까지는 완료됐으나 개통이 이뤄지지않아 해지가 취소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라는 말을 하였는데 그렇다면 셀프개통을 다시 해야된다는 이야기인가요?현재 마이페이지 접수목록에 처리중이라는 문구가 뜹니다.그냥 기다리면 알아서 통신이 자연적으로 끊어지나요?끊어진 다음에는 바로 유심을 갈아 끼워야 되나요?끊어진 다음에 2-3시간 지나서 유심 갈아끼워도 되나요?답변부탁드립니다

    • 2023-05-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주문접수건은 상담사개통으로 전환됐으며
      현재 개통센터에서 확인중에 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