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9

    문의드립니다
    번호이동 개통은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기간이 3개월이 안되신 분들은 개통이 안됩니다.
    단 개통 후 14일 이후 부터 3개월 이전 가입자 번호이동은 중립기관에 고객님의 신분증을
    제출해서 번호이동 개통승인요청 후 승인이 완료 되어야 개통전산에 개통이 처리됩니다.

    위 사항은 사전에 진행할 수 없으며, 접수 후 개통 진행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되면 해당 내용을
    중립기관 신청서 알림톡을 보내드리며, 알림톡 내용을 잘 보시고 안내 내용에 맞게
    신분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라고 전에 글써주셨는데5월4일에 신청한걸 아직도 아무런 알림톡도 안보내주셨습니다.지금 하루가 급한데 너무 오래걸리네요.. 빠른 연락 부탁드려요.지금도 5일이나 기다렸는데 또 한참있다가 알림톡와서 신분증 보내면 또 일주일 이상 걸리고 그럴까봐 겁나네요

    • 2023-05-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5일~7일은 아시는것처럼 연휴기간으로 개통실이 정상운영되지 않는점 감안해주세요.

      고객님의 접수건 확인해보니 5월4일 늦은 오후에 셀프개통 실패 후 일반개통으로 전환되어
      현재 개통요청상태로 전환되어 있습니다.

      개통진행하면서 오류코드 발생 후 개별알림을 보내드리며, 중립기관 신분증 등록이 확인되면
      1~2일내에는 개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개통실에서 고객님들이 개통지연에 따른 불편을 최소화하기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잠시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