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9

    전화도 2시간넘게 받지도 않고 주문은 자동 취소되어있고....이게 무슨
    전화를 2시간 넘게해도 받지도 않고 화요일날 개통된다고 해서 5일을 넘게 기다렸는데 주문취소 되어있고 뭐하자는건지 참... 

    • 2023-05-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다시 주문접수해주신 내용으로 확인을 해보니, 현재 번호이동한지 3개월이 자니지 않아 발생한 오류로 보여집니다.
      3개월 이내 번호이동은 중립기관 (KTOA)를 통해서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해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1:1 문의게시판에 조치완료된 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통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